로그인 회원가입
언론보도
Media
언론보도
Media

롯데장학재단, 시각장애인 축구대회 개최..."선수들 지지"

롯데장학재단, 시각장애인 축구대회 개최..."선수들 지지" 

 


 

 

롯데장학재단이 대한장애인축구협회와 지난 22일 서울 송파여성축구장에서 2024 롯데 전국시각장애인축구대회를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시각장애인축구는 장애인축구 종목 중 유일한 패럴림픽(장애인올림픽) 종목이다.

 

재단에 따르면, 이날 대회는 전맹부와 약시부로 나눠 토너먼트로 진행됐다. 전국 8개팀 선수 약 70명이 경기를 뛰었다. 전맹부는 화성시각축구단, 약시부는 충북이글FC가 우승을 거뒀다.

 

대회에는 장혜선 롯데장학재단 이사장과 이승훈 롯데복지재단 이사장, 김규진 대한장애인축구협회 회장 등이 참석했다.

 

김 회장은 “올해 처음 롯데장학재단 후원으로 개최된 이번 대회는 장애인 축구발전의 원동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장 이사장은 “단순히 경기를 관람하기보다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는 선수들을 지지하려 한다”고 격려했다. 

 

한편, 이날 장 이사장은 전맹부와 약시부 4강 경기를 직접 관람하며 선수들을 응원했다.

관련기사
[아주경제] [연합뉴스] [뉴스1] [이데일리] [스포츠한국] [뉴시스] [아이뉴스24] [뉴스핌] [딜라이트닷넷] [베리타스알파] [민주신문] [뉴스케이프] [CNB뉴스] [뉴스웍스] [스포츠조선] [메가경제] [동아일보] [이코노뉴스] [이투데이] [비즈트리뷴] [아시아투데이] [아시아투데이] [아시아트리뷴]
이전글 ▲
롯데장학재단, 리홉과 업무협약…시리아 난민 지원
다음글 ▼
롯데장학재단 '신격호 롯데 플레저박스'로 쪽방촌에 사랑 전해
home
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