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언론보도
Media
언론보도
Media

롯데장학재단, 제주지역 범죄피해가정에 5,200만원 전달

올해 지원금을 포함하여 지난 6년간 총 81명에게 3400만원 후원

장혜선 이사장, 제주경찰청으로부터 그간의 공로에 대한 감사장 받아


 

롯데장학재단(이사장 장혜선)은 지난 10() 제주경찰청에서 범죄피해로 인해 고통을 받고있는 피해자와 그 유가족들의 일상회복을 돕기 위한 <2024 신격호 롯데 범죄피해가정 지원사업> 전달식을 가졌다.

 

<범죄피해가정 지원사업>은 대한민국 국적의 제주지역민으로 피해당사자 또는 학교에 재학중인 만 24세 이하의 자녀 13명을 선발하여 긴급생활안전 자금 및 장학금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대상자 선정은 지역 경찰서와 유관기관의 추천을 받아 제주경찰청 산하의 피해자지원 실무위원회를 거쳐 이뤄진다. 롯데장학재단은 지난 2019, 제주경찰청과 사회공헌기금 업무협약을 맺고 범죄로 인해 피해를 받은 가정을 돕기 위해 지원을 이어오고 있으며, 올해까지 총 81명에게 3 400만원의 지원금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롯데장학재단 장혜선 이사장과 제주경찰청 김수영 청장 외 관계자 11명이 참석했다. 지원금 전달식에 이어 제주경찰청은 지난 6년간 피해자들을 위한 지원사업을 지속해 온 장혜선 이사장의 공을 인정한 바, 이사장에 대한 감사장 수여식도 함께 마련했다.

 

롯데장학재단 장혜선 이사장은이 지원금이 제주지역 범죄피해자와 가족분들께 조금이나마 위로와 힘이 되길 바란다.”면서더 따뜻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재단과 경찰청이 각자의 위치에서 노력하며, 우리들의 작은 힘들이 점차 세상을 바꿀 수 있는 디딤돌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KBS제주] [연합뉴스] [베리타스알파] [뉴시스] [딜라이트닷넷] [CNB뉴스] [문화저널21] [브릿지경제] [이코노미퀸] [머니투데이] [스마트투데이] [뉴스프리존] [이로운넷] [컨슈머타임스] [머니투데이방송] [아시아트리뷴] [비즈트리뷴] [이코노뉴스] [뉴스1(1)] [뉴스1(2)] [헤드라인제주] [제주도민일보] [삼다일보] [경찰뉴스24]
이전글 ▲
롯데장학재단, 장혜선 이사장 우즈베키스탄 외교부장관 공로패 수상
다음글 ▼
롯데장학재단, ‘샤롯데 독서미술대전 시상식’ 개최
home
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