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언론보도
Media
언론보도
Media

롯데삼동복지재단, 울산 지역 아동에 크리스마스 선물 전달

울산 지역 소외계층 아동 2,000명에게 1 1,000만원 상당의 플레저박스 전달

롯데삼동복지재단, 14년째 크리스마스 선물세트 지원 이어오며 이웃사랑 실천



롯데삼동복지재단(이사장 장혜선)은 지난 23() 크리스마스를 맞아 울산에 위치한 롯데시네마에서 <2024년 롯데삼동복지재단 크리스마스 선물세트 전달식>을 열고, 울산 지역 소외계층 아동 2,000명에게 1 1,000만원 상당의 플레저박스를 전달했다.

 

롯데삼동복지재단은 2011년부터 14년째 크리스마스가 되면 울산을 찾아 지역 소외계층 아동 및 장애아동을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선물세트를 전달하며, 지역 사회에 따뜻한 마음을 전파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올해 재단이 준비한 플레저박스에는 학용품 세트와 헤드셋, 다양한 간식거리 등 학생들에게 필요한 맞춤형 선물이 담겼다.

 

전달식에는 롯데삼동복지재단의 장혜선 이사장, 양호영 울산시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장준익 울산지역아동센터 지원단장을 비롯해 울산 지역 소외아동 70명과 인솔교사 30명이 참석했다.

 

장혜선 이사장은 "예수님이 탄생하신 크리스마스를 기념하여 우리 착하고 예쁜 울산 학생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주고자 선물을 준비했다" "언제나 롯데재단이 여러분과 함께하겠다. 메리 크리스마스"라고 전했다.

 

한편 전달식에 참석한 아이들은 이날 롯데시네마에서 함께 영화를 관람하고, 재단에서 마련한 저녁식사를 먹으며 즐거운 한때를 보냈다.

 

롯데삼동복지재단은 2009년 롯데그룹 설립주 신격호 명예회장이 자신의 고향인 울산 지역의 소외계층을 돕고 인재육성을 지원하고자 설립했으며, 지난 11월에는 울산 지역의 소외이웃을 위해 <신격호 롯데 사랑드림 김장나눔대잔치> <신격호 롯데 자선음악회>를 여는 등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관련기사
[뉴스1] [베리타스알파] [뉴시스] [문화일보] [SR타임스] [연합뉴스] [CEO스코어데일리] [브릿지경제] [재외동포신문] [이투데이] [포쓰저널] [스마트투데이] [컨슈머타임스] [이로운넷] [뉴스투데이] [이코노미톡뉴스] [CNB뉴스] [화이트페이퍼] [뉴시안] [이지경제] [뉴스퀘스트] [마이데일리] [라이센스뉴스] [아시아트리뷴] [아주경제] [한겨레] [비즈월드] [울산제일일보] [울산신문] [국제뉴스] [이코노뉴스] [중앙일보] [경상일보]
이전글 ▲
롯데재단, ‘시네마 웹툰 콘서트’ 성황리 상연
다음글 ▼
롯데삼동복지재단, 울주군 대암부대에 500만원 상당 식자재 지원
home
instagram